에듀올학습 체험후기

혼자만 알고 싶은 하늘교육!!
작성자 문서연 조회 1331 작성일
초2학년까지는 저학년 수학이라 크게 어려움 없이 엄마표로 수학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초3과정을 하게 되면서부터는 저도 점점 아이와 크고 작은 트러블이 생기게 되었고
수학으로 언성이 높아지는 일들이 발생하면서 이러다 수학을 싫어하면 어쩌나 하는 걱정에 학원을 보낼까 고민하던 차에 친구 엄마로부터 하늘교육을 소개받게 되었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MBC학력 평가 접수 안내를 해주셔서 얼떨결에 시험을 보게 되었고 여름방학 내내 부족한 3학년 1학기를 잘 정리할 수 있었는데 장려상이라는 시상도 받게 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아이는 수학에 대한 자신감도 생기게 되었고 사고력 수학을 접하면서 수학에 대한 흥미도 갖게 되는 거 같았습니다.

엄마라면 당연시해서 넘어갔을 풀이에도 선생님의 칭찬이 더해지니 아이는 숙제도 꼬박꼬박 정성들여 해주었고 이제는 채점도 스스로 해 두다보니 싸울 일이 없어지고 제가 많이 편해졌네요.

이젠 조금씩 다음 학년 예습도 하게 되었고 내년엔 경시 준비도 해서 나가보자는 선생님 말씀에 아이는 또 해보겠다고 하니 이번 겨울방학은 경시 준비에 힘을 쏟아볼 계획입니다.
제가 먼저 이런 시험에 욕심냈다면 어림도 없을 도전이지만 선생님이 칭찬하시며 도전해보자 하니 당연히 또 하겠다고 하네요.

이제 더 이상 수학으로 큰소리 나지 않고 싸울 일이 없어지니 혼자 알고 싶은 하늘교육이지만 저처럼 아이와 수학으로 실랑이하고 있을 분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어요.

교재의 퀼리티도 교사의 실력도 너무 만족하는 하늘교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