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올학습 체험후기

어떠한 질문도 막힘이 없는 우리 선생님!!
작성자 박현옥 조회 504 작성일
하늘교육을 하는 딸 친구 엄마의 소개로 하늘교육과 인연을 맺었습니다.
방문수업은 눈높이나 구몬처럼 깊이 있는 공부를 하지 못한다는 선입감 때문에 많이 망설였지만 하늘교육을 하고 있는 딸아이의 엄마가 선생님과 교재가 너무 좋다면서 강력히 권하기에 두어 달만 해보자는 마음으로 상담을 받고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내성적인 우리 딸이 수업한지 한 달쯤 되었을 때 하늘교육 선생님께 질문을 하더라고요.. 딸아이의 질문에 알아듣기 쉽게 개념을 설명하는 신생님께 믿음이 생겨 두어 달만 시험 삼아 수업 해 보자고 시작한 수업이 지금까지 수업 잘 하고 있습니다. 수업이 진행 될수록 딸아이의 질문은 더 많아지고 그때마다 막힘없이 어려운 수학 문제를 풀어주시고 설명해 주시고 수업하는 방에서 웃는 소리가 문틈으로 새어 나올 때 엄마인 저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본교재로 하늘교육 MEX와 부교재로 최상위 수학을 주1회 50분 수업을 하며 선생님께서 매일 공부할 분량을 정해서 숙제를 내 주시면 고맙게도 딸아이는 선생님 말씀에 순종하여 숙제를 잘 하고 있습니다.
틀린 문제 중 중요한 문제는 오답노트로 복습하고 주간평가에서 틀린 문제는 선생님께서 다시 프린트 물로 복습시키고 발전문제로 좀 더 심화 문제를 풀게 하니 아이의 실력이 향상됨을 실감 합니다.

내년이면 중학생이 되는 딸아이가 중학생이 되었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고등학생이 되면 학생들이 수학 때문에 울고 웃는 다던데 부디 우리 아이가 수학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다행이 하늘교육 선생님이 개념위주로 꼼꼼히 가르쳐 주셔서 늘 감사 하다는 말씀을 수업 때마다 하지만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