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올학습 체험후기

심화학습을 통하여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어요.
작성자 최보연 조회 985 작성일
2017년 친구로부터 소개를 받아 처음 하늘교육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저희 아이가 학교에선 상위 그룹이었지만 난이도 높은 문제는 많이 약한 모습이었습니다. 학원에선 경시대회시험을 보라고도 하고 경시반에 수업을 권하기도 하였는데 애가 워낙 자신이 없다 해서 망설이고 있었던 터라 하늘교육의 소개가 무척 반가웠습니다.
선생님이 오셔서 테스트를 받아보니 역시나 교과 과정에서 접하지 못한 문제들에 어려움을 나타내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의 권유대로 C-MEX를 시작하였고 제법 열심히 재미있게 수업이 진행 되었습니다. 수업을 마치고 선생님께서 시험정보라든지 상위 학교의 진학정보 등을 자세히 설명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1년 정도 되자 선생님 교체가 되었는데 저희 아이가 갑자기 하기 싫다고 하여 어쩔 수 없이 몇 달을 쉬게 되었습니다. 쉬는 동안 다시 학원을 한 군데 더 보냈는데 적응이 안 되고 효과도 없는 것 같았습니다. 다시 아이와 얘기해서 하늘교육을 하기로 하였고 지금 6개월이 지나 MEX도 추가하여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선생님의 꼼꼼한 지도와 아이와의 소통이 너무나 고맙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얼마 전엔 아래층에 사는 어머님께도 소개를 시켜 드리고 오랫동안 우리 아이 지도를 부탁했습니다. 다시 아이가 수학에 흥미를 갖게 해준 하늘교육과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하늘교육에서 주최하는 각종 경시대회나 시험에 응시해서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아무쪼록 선생님이 교체되지 않고 오랫동안 인연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